작성날자 : 2018-07-07    조회 : 53
 
잊을수 없는 그날의 기념사진

구룡연구역의 옥녀봉 산턱벼랑에 거대하게 새겨진 만년대계의 글발《주체사상 만세!》.

글발에는 주체 62(1973)년 8월 어느날 구룡연에 이르시여 일군들에게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사적이 뜨겁게 새겨져있다.

그날 구룡각에 오르시여 골안을 진동하며 쏟아지는 구룡폭포의 장쾌한 모습이며 구룡연의 아름다운 전경을 굽어보시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맞은편 옥녀봉 산턱벼랑에 새겨진 《주체사상 만세!》글발을 한동안 바라보시다가 글발을 배경으로 다같이 사진을 찍어보자고 하시며 일군들을 곁으로 부르시였다.

그러시고는 일군들과 허물없이 한자리에 서시여 천연바위에 새겨진 《주체사상 만세!》글발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시는것이였다.

잠시후 방금 찍혀나온 사진을 드시고 실지 배경과 대조해보고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만족하신 안색으로 못내 기뻐하시면서《이보다 더 훌륭한 배경이 없을것 같습니다. 금강산을 찾아오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여기에서 사진을 찍겠는데 기암절벽에 〈주체사상 만세!〉라는 글발까지 이렇게 똑똑하게 나오니 그야말로 영원한 기념으로 될것입니다. 글발위치를 잘 잡았습니다.》라고 말씀하시였다.

기념촬영을 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자연바위에 글발을 새기는 사업에서 나서는 여러가지 문제들에 대하여서도 환히 밝혀주시였다.

잊을수 없는 그날에 찍으신 한장의 사진.

그 한장의 사진은 결코 단순한 기념사진이 아니였다.

한장의 사진을 통하여 일군들에게 주체사상을 떠나서는 금강산의 아름다움에 대하여, 그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는 인민의 행복에 대하여 말할수 없으며 금강산의 절승경개를 노래하기전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인민의 행복을 꽃피워주시는 어버이수령님의 사랑과 은정을 생각해야 한다는 숭고한 사상을 심장깊이 심어주신 위대한 장군님.

이렇듯 우리 장군님은 금강산의 천연바위에 새겨진 《주체사상 만세!》의 글발을 바라보시면서도 어버이수령님의 헌신과 로고, 수령님께서 창시하신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이 얼마나 위대한 혁명사상이며 주체사상이 있음으로 하여 혁명과 건설이 승승장구하고 세계만방에 빛을 뿌리고있다는것을 가장 명철하게 밝혀주신 위인중의 위인이시다.


 
   

투자유치 /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8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caption}
이전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