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금강산 작성날자 : 2017-07-06    조회 : 21     추천 : 0
 
금강산의 류다른 매력

나는 일흔이 훨씬 넘은 생활의 년장자이며 세계의 이름난 수많은 명승지들을 가본 관광의 년장자이기도 하다.

이번에도 세계에 널리 알려진 금강산의 경치를 직접 보고싶어 조선에로의 려행길에 올랐다.

금강산에 도착하기 전에 나는 이미 선전물을 통하여 표상을 가진 금강산의 절경을 그려보면서 마음이 즐거웠다.

마침내 금강산에 도착한 나는 웅장한 산악미와 기묘한 계곡미를 자랑하는 외금강의 구룡연등산길에 올랐다. 구룡연구역의 경치는 예상하였던것보다 훨씬 더 아름다웠다.

기묘한 산봉우리들과 바위틈에서 자라 가지를 쫙 펼친 소나무들이며 해빛을 받아 반짝이는 아담한 담소들과 수정같이 맑은 물이 쉬임없이 흘러내리는 폭포들이 한데 어울려 조화를 이루는 경치야말로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과도 같았다.

그러나 금강산에는 내가 예상하지 못하였던 류다른 매력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맑고 청신한 공기였다.

특히 수림대를 지날 때 신선한  자연공기가 온 페속에 흐르면서 마치 신선의 기를 넣어주는듯 하였다. 한번만 깊이 들이키면 몸이 날아갈듯 가벼워지며 순간에 10년은 젊어지는것 같았다.

단 한번의 호흡으로 10년나마 젊어지는것 같은 신기한 공기를 마실수 있는 건강장수의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싶지 않아 나는 금강산의 훌륭한 경치를 사진기에 담는것도 마다하고 공기호흡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였다.

사람은 공기속에서 숨쉬고 활동하는것으로 하여 신선한 공기는 건강장수의 으뜸보약이라고 할수 있다.

그러나 세계의 적지 않은 도시들과 지역들에서는 심한 공해현상으로 사람의 건강을 해치고 지어는 생명에 위협을 주고있다.

때문에 공기오염을 막는것은 오늘날 인류앞에 나선 가장 심각한 문제로 되고있다.

바로 이러한것으로 하여 금강산의 맑은 공기는 사람들의 류다른 매력을 불러일으키는 관광인기상품이라고 말할수 있다.

중국관광객

추천 : 0

 
   

투자유치 /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7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caption}
이전 다음 닫기